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김성민이 셰프로 변신한다.
소속사 언코어는 19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자체 콘텐츠 '클로즈 앤 오픈(CLOSE & OPEN)' 새 에피소드 '지옥에서 온 요리사' 편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에서는 셰프로 깜짝 변신해 일일 식당을 오픈한 김성민의 모습이 그려진다. 식당을 찾은 멤버들은 "먹고 싶은 메뉴를 정해 달라"라는 김성민의 말에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요리를 요청하고, 곧이어 김성민의 자신감 넘치는 즉석 요리가 펼쳐진다.
강한 자신감을 보인 것과 달리, 계량에 실패하거나 소금을 들이붓는 등 어딘가 어설픈 초보 셰프 김성민의 모습이 이어진다. 급기야 즉석에서 조수로 고용된 멤버들이 김성민의 요리에 숨결을 불어 넣는 지경에 이르러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안긴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톡톡 튀는 예능감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클로즈 앤 오픈' 새 에피소드 '지옥에서 온 요리사' 편은 19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오는 20일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Macao Outdoor Performance Venue, 澳門戶外表演區)에서 열리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10월 5일 일본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열리는 '더 퍼포먼스(The Performance)'에 출연해 공연을 펼친다. /cykim@osen.co.kr
[사진] 언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