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Arcadia' 작사로 진정성 더했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5.09.20 15: 37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가수 첸(CHEN)이 신보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새로운 음악적 서사를 펼칠 준비를 마쳤다.
소속사 INB100(아이앤비백)은 지난 1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첸의 미니 5집 ‘Arcadia(아카디아)’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Arcadia’를 비롯해 ‘No Gravity(노 그래비티)’, ‘Help Me (Somebody 2 Love)(헬프 미 썸바디 투 러브)’, ‘In My Life(인 마이 라이프)’, ‘Deja-Vu(데자뷰)’까지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과 ‘Help Me (Somebody 2 Love)’에는 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또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각 곡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표지판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하단에는 곡 제목과 함께 가사의 일부를 담아내 수록곡의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오는 29일 발매 예정인 첸의 미니 5집 ‘Arcadia’는 이상향이라는 타이틀 하에 완성된 앨범이다. 앞서 공개된 티징 콘텐츠를 통해 ‘ON(온)’과 ‘OFF(오프)’ 두 가지 콘셉트를 선보이며 이상향을 향하는 여정과 그곳에 도달한 모습을 동시에 그려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렇게 신보의 수록곡 리스트까지 공개되며 발매 열기가 한층 고조된 상황 속, 또 한 번 글로벌 리스너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첸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첸의 미니 5집 ‘Arcadia’는 오는 29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INB100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