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큰데 무쌍NO.갸름한V라인" 김종국 아내, 베일 벗었다..단아한 '동양美' ('런닝맨')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5.09.22 07: 10

김종국 아내를 추측하게 하는 몽타주(?)가 공개되어 이목을 사로 잡았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 차태현이 김종국 아내를 언급했다.
제작진은 “꾹 참고 축하사절단”이라고 소개, 평소 김종국은 생일축하도 싫어하는 편인 것을 언급하며 “그럼에도좋은 날이기 때문에 제작진이 떨 수 있는 모든 유난을 떨어서 준비한 결혼 축하파티 준비됐다”며 “축하파티 오글거리는거 제외하는 미션”이라 했다.김종국은 “하지마라 진짜”라고 했으나, 모두 “엔딩 전까지 힘을 합치자”고 입을 모았다.

그러자 옆에 있던 지석진은 또 “자고 일어나면 와이프가 있는거냐”며 궁금, 김종국은 “결혼식 왜이렇게 궁금해해냐, 우리 미션해야한다”고 했고 모두 “사실 미션 중요하지 않다 종국이형 파티해주고 싶다”며 입을 모았다.
계속해서 멤버들은 “근데 오늘 그럼 형수님 직업 맞히는 게임이냐”며 베일에 싸인 김종국 아내를 계속해서 언급했다. 이에 차태현은 “이제부터 만들어나가자”며 “(김종국이) 얘기 안하면 (유언비어) 만들자”며 폭소, “나이랑 뭐하시는 분인지 다 (가짜로)만들자”고 말해 또 한번 폭소를 안겼다.
차를 타고 이동했다. 또 김종국 아내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위기가 이어졌고, 지석진은 “주변에서 물어보긴 하더라”며 “근데 내가 안면 기억상실이 있어, 진짜 기억이 안 나더라”고 했다. 그러면서 “단아한 느낌 한복 잘 어울렸다”고 하자모두 “어머니랑 헷갈리는거 아니냐 , 아내분 한복 안 입었다”고 폭소하게 했다.
지석진은 다시 “이해심 많을 거 같더라”고 수습하기도. 그러자 옆에 있던 차태현은 갑자기 김종국 아내의 몽타주를 공개했다.그러면서 “눈이 크고 예쁘다 무쌍 아니더라”고 했고, 지석진도 “제수씨 얼굴 바로 이거보고 기억났다”고 했다. 유재석은 “형님 그만해라”고 하자 지석진도 “차태현이 옆에서 바람 넣으면 안 돼,통제 안 되는 애다”고 했다. 차태현은 계속해서 꿋꿋하게 김종국 아내 몽타주를 수정하더니“갸름하게 그려야해 V라인이다”고 정정했다. 유재석은 “태현이 그만 그려라 저거 왜 저러냐”며 폭소, 그럼에도 이날 차태현의 활약은 계속됐다.
한편, 실제 이전부터 예비신부의 정체를 두고 추측도 이어졌다. 지석진은 "내가 아는 사람이야?"라고 물었고, 김종국은 "모르는 분이다. 연예계 쪽 아니다"라고 선을 그어 화제가 됐던 상황
특히 후 같은 날인 14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김희철이 “김종국 아내 얼굴도 나온다 김종국 신부 검색하면 나오더라”며 급기야 바벨 신부와 결혼식장에서 입장하는 김종국의 AI 영상을 소환했다. 김종국도 “내가 그 정도로 정신 나가지 않았다”며 황당해했었기에 신부 정체에 대해 더욱 궁금증을 남겼다
/ssu08185@osen.co.kr
[사진] '런닝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