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아담부부로 설렘을 안겼던 가수 조권과 가인의 투샷이 떴다.
23일 조권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생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권은 최근 열린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와 가인의 생일 파티에 참석했다. 제아와 가인의 생일은 2일 차이로, 합동 파티를 열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파티 MC는 조권이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조권과 가인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아담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두 사람은 당시 현실 연인을 방불케 하는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하며 지금도 ‘레전드 부부’로 회자되고 있다.
최근 조권은 가인과 만난 사진을 공개하며 ‘우리 결혼했어요’ 팬들의 향수를 자극한 바 있다. 생일에도 참석하며 다정한 투샷을 공개하면서 다시 한번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깨웠다.
한편, 가인은 2020년 4월 이후 활동을 중단했다. 2019년 7월부터 8월 사이 경기도 모처에서 프로포폴을 투약해 2021년 초 마약류 관린에 관한 법률 위반(향정) 혐의로 벌금형을 받았다. 당시 소속사는 “가인이 그간 활동 중 크고 작은 부상들의 누적으로 오래 극심한 통증과 우울증, 중증도의 수면 장애를 겪어왔고 그 과정에서 신중하지 못한 선택을 하게 됐다”고 사과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