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병헌과 영화감독 박찬욱이 '어쩔수가없다'를 위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뜬다.
24일 영화 '어쩔수가없다'(감독 박찬욱, 제공/배급 CJ ENM, 제작 모호필름/CJ ENM 스튜디오스) 측은 이날 저녁 방송되는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약칭 유퀴즈)'에 작품의 주역인 박찬욱 감독과 이병헌이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어쩔수가없다'는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덜컥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대중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의 만남과 긴장과 이완을 오가는 전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박찬욱 감독과 이병헌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동반 출연하는 것이다. '공동경비구역 JSA', '쓰리, 몬스터'에 이어 '어쩔수가없다'로 세 번째 호흡을 맞추는 박찬욱 감독과 이병헌은 특별한 티키타카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찬욱 감독은 영화 제작 비하인드부터 풍성한 필모그래피, 자신만의 영감을 얻는 방법 등 다양한 이야기를, 이병헌은 작품에 참여한 소감과, 촬영 에피소드를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풀어내며 호기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유재석, 조세호의 재치 있는 유머와 박찬욱 감독, 이병헌의 유쾌한 케미는 오늘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어쩔수가없다'는 이날 개봉 첫날을 맞아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CJ EN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