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몸매 비결 뭐길래 “32층 계단 오르기.. 10분 걸려” (‘옥탑방의 문제아들’)[순간포착]
OSEN 박하영 기자
발행 2025.09.25 21: 18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2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는 배우 유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홍진경은 “옆에서 봤는데 보톡스 맞냐. 성형 안 하시죠?”라고 물었다. 유진은 “저 보톡스 맞아요. 여기 안 맞으면 (턱 쪽) 근육이 커져서”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송은이가 “역할 때문인가 살도 많이 빠진 것 같은데”라고 하자 유진은 “오랜만에 머리 까맣게 했다. 이미지도 세 보여야 하니까”라고 답했다. 이에 홍진경은 “머리카락도 한번 만져볼게요. 머릿결이 어쩜 이렇게 좋아. 사람이 종자가 다른가봐”라고 감탄했다.
무엇보다 유진은 “살을 조금 뺐다”라며 “저는 계단을 올랐다. 저희 집이 32층”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32층 올라갔는데 딱 10분 걸리더라. 10분 만에 심장이 막 뛴다”라고 전했다.
김종국은 “너무 좋다. 세계적인 모델들이 가장 추천한 운동이 계단 오르기”라고 했고, 유진은 “이게 힙업이 된다. 그래서 유산소는 앞으로 계단이다”라고 공감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