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밴드 사운드+파워풀 보컬로 컴백..'Arcadia'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5.09.28 18: 19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가수 첸(CHEN)이 강렬한 록 사운드와 보컬을 담은 신보 공개 준비를 마쳤다.
소속사 INB100(아이앤비백)은 오늘(2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첸의 미니 5집 ‘Arcadia(아카디아)’와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록 스타 분위기를 자아내는 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블랙 수트를 입은 컷에서는 고요하고 성숙한 매력을 드러내며 첫 장면과 상반된 무드를 그려내 첸의 다양한 면모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하이 앵글에서 첸이 걸음을 내딛는 장면은 지금까지 걸어온 아티스트로서의 발자취를 연상케 하며 이번 앨범의 주 메시지인 ‘Arcadia’, 즉 이상향을 향하는 걸음을 상징적으로 표현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내일(29일) 발매되는 첸의 미니 5집 ‘Arcadia’는 이상향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제작된 앨범이다. 호소력 짙은 보컬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첸은 이번 신보에서 트렌디한 밴드 사운드를 통해 새로움을 더했고, 록 장르의 타이틀곡부터 발라드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수록해 한층 풍성한 앨범을 예고했다.
특히 발매와 함께 오는 10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한전아트센터에서 국내 첫 솔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만큼 앨범의 세계관을 무대로 확장해 선보일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첸의 미니 5집 ‘Arcadia’는 29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INB100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