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3일(금) 개봉 예정인 영화 '보스'(감독 라희찬,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제공/배급 하이브미디어코프, 마인드마크)가 언론의 극찬 세례가 담긴 리뷰 포스터와 리뷰 예고편을 공개했다.
배우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이 만나 믿음직한 배우들의 코믹 연기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보스'가 명절 대표 코미디 기대작을 향한 언론의 극찬 세례가 담긴 리뷰 포스터와 리뷰 예고편을 공개했다.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
먼저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트렌디한 비주얼에 묵직한 존재감을 과시하는 배우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 커다란 영화의 영문 타이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보스'를 향한 언론의 호평세례로 수놓아진 포스터 속에서도 최상단에 “올 추석, 온 가족이 즐기는 ‘맛있는 팝콘 무비’” (스포츠동아 이승미 기자)라는 리뷰가 추석 명절을 맞이해 가족들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코미디 영화가 될 것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시원통쾌+따뜻, ‘추석 영화’ 공식에 꼭 맞춘 영화”(헤럴드경제 손미정 기자), “이게 추석 영화지!”(MBC연예 김경희 기자), “이번 추석 가장 대중적인 상업영화”(뉴스1 정유진 기자), “추석 극장 딱 맞는 코믹 ‘한 상 차림’”(스포츠 동아 이승미 기자) 등과 같이 추석하면 떠오르는 코미디 장르의 기대작으로 입지를 굳히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걱정없이 빵빵 터지는 깔깔 웃음”(마이데일리 강다윤 기자), “명절에 함께 웃을 수 있는 유쾌한 작품의 탄생”(OSEN 유수연 기자), “유쾌하게 즐기는 팝콘무비”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강력한 웃음 한방”(서울경제 연승 기자) 등 '보스'가 선사하는 웃음 가득한 코믹 매력에 찬사가 쏟아지는 것은 물론, “가족 삼대가 봐도 입맛에 맞을 MSG” (일간스포츠 이주인 기자)와 같이 온 가족의 취향을 저격할 영화의 매력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한편, 같이 공개된 리뷰 예고편은 가장 먼저 “추석 개봉작 중 예매율 1위”의 카피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개봉 전부터 '보스'를 향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어지는 예고편 영상에서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매력을 드러내는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의 모습을 통해 영화 '보스'가 이번 추석 단 하나의 코미디 영화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한다. 여기에 “명절 맞춤, 웃음 보스” (마이데일리 강다윤 기자), “강력한 웃음 폭탄”(OSEN 유수연 기자) 등 언론의 뜨거운 찬사와 “올 추석, ‘보스’가 될 영화”라는 '보스' 관계자의 말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번 추석 유일한 코미디 액션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언론의 열띤 반응이 담긴 리뷰 포스터와 리뷰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보스'는 10월 3일(금) 극장 개봉 예정이다.
/yusuou@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