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 역시 명품 보컬..신보 발매 후 라이브 콘텐츠 접수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5.10.01 14: 28

 가수 이현이 명불허전한 가창력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이현은 지난 9월 30일 오후 유튜브 채널 ‘잇츠 라이브’(it’s Live)에 출연해 미니 3집 ‘A(E)ND’의 타이틀곡 ‘이쯤에서 널’을 밴드 라이브로 펼쳤다. 그는 라이브 밴드의 웅장한 사운드 위에 섬세한 감정을 덧입히며 한층 깊어진 표현력을 자랑했다. 단단하면서도 따뜻한 목소리로 무대를 가득 채웠고 멜로디의 흐름에 따른 강약 조절은 곡의 서사를 더욱 드라마틱하게 만들었다. 특히 마지막 한 음절까지 감정선을 이어가 보는 이들에게 진한 울림을 남겼다.
지난 9월 16일 신보를 공개한 이현은 다수의 라이브 콘텐츠에 얼굴을 비추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발매 당일은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dingo music)의 대표 콘텐츠 ‘킬링 보이스’에 출연해 앨범 수록곡과 그룹 에이트(8eight), 옴므(HOMME By 'Hitman'Bang)의 대표곡을 연이어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9월 26일에는 KBS Kpop 유튜브 채널의 ‘리무진서비스’에 출격했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펼친 라이브는 담백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였다. 인터뷰에서는 ‘이쯤에서 널’에 대해 “이번 노래는 기존 발라드보다 훨씬 더 록적인 느낌이 나는 곡이다. 에이트표 발라드 같은 느낌도 있고 빅히트표 발라드 같은 느낌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시청자들은 “드디어 이현의 계절이 왔다”, “목소리가 변한 게 하나도 없고 전부 명곡이다”, “귀호강 제대로 하고 간다”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현은 오는 2일 MBC FM4U 라디오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에 출연한다. /mk3244@osen.co.kr
[사진] 빅히트 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