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는 거 아냐?" '10월 결혼설' 구본승♥김숙, 딱 걸렸다?..측근들 눈썰미 포착 ('옥탑방의 문제아들')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5.10.02 22: 58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구본승과 김숙의 썸이 송은이가 적극적으로 분위기를 몰았다. 
2일 방송된 KBS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구본승이 출연했다. 

이날 김숙은 “전 남편 온다고 꾸몄다”는 패널들 말에 “이 날이 안 올 줄 알았다”고 했다. 사실 김숙은 구본승과 ‘오래된 만남추구’에서 최종 커플로 등극 한후, 10월 7일 결혼설까지 언급된 바.김숙은 “가짜뉴스다”고 외쳤다.
제작진은 “복잡했던 남자관계 확실히 정리하겠다”며 삼자대면 자리로,김숙의 남자들(?)을 소개,바로 새신랑 윤정수와 썸남 구본승이 등장했다.윤정수는 “관계 정리위해  나왔다, 과거 청산 중”이라 소개,썸남 구본승은 “10월 7일의 남자다”며 자신을 소개해 폭소하게 했다.김숙은 “큰 싸움 나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패널들은 계속해서 두 사람 분위기를 몰아갔다. 낚시 취향이 잘 맞는 두 사람.  “둘이 뭐지? 싶은 날 없나”는 질문에김숙은 “결혼은 모르겠고 구본승 오빠랑 놀면 재밌을거 같다 ,연애 아닌 낚시”라고 했다.
또 낚시와 골프로 유튜브 준비 중이란 구본승.  김숙 채널에 출연한 바 있는 구본승은 “필요한 카메라를 김숙이 선물해줬다”고 하자 주우재는 “이 누나 플러팅했다 완전 선수”라며 카메라 플러팅 진실을 물었다. 김숙은 “선뜻 출연해 고마움 표시였다,안 사주면 ㅋ메라 훔쳐가겠더라”며 웃음, “근데 영상편지 보내서 고맙다고 찍어줬다 스윗했다”고 했다.
주우재는 김숙과 구본승에게 “이게 연애 아니야?”라고 재차 의심을 보내더니 “두 분은 연애하는 듯”이라며 의미심장한 눈길을 끌었다. 송은이는 "프러포즈라고 생각한다 영상편지는 고백"이라먀 폭소, 구본승이 "누가 선물보내면 인증샷 보내는거 좋아한다"고 하자 김숙은 "카메라 몇대 받은 거냐"며 질투했다. 
김숙과 구본승은 지난 1월 첫 방송된 연애 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 1기 멤버로 출연해 러브라인을 그리며 최종 커플까지 등극,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그러던 중 4월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구본승이 스페셜 MC로 출연하자 박명수는 “결혼은 가을에 할거냐”며 “10월 7일날 결혼해라”라고 날짜까지 짚어줬고, 김숙은 “(구본승) 오빠 의견에 따르겠다”고 받아쳐 '결혼설'까지 제기됐다. 
/ssu08185@osen.co.kr
[사진] ‘OSEN DB,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