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기 옥순, 미스터 나에 "정자 활동성 검사할 생각 있냐"('나솔사계')
OSEN 오세진 기자
발행 2025.10.02 22: 54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24기 옥순이 미스터 나에게 저돌적인 질문을 던졌다.
2일 방영한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미스터 나와 24기 옥순의 데이트가 비로소 시작되었다.

24기 옥순은 “외제차? 저거예요? 오빠 돈 많아요?”라며 역시나 대단한 멘트로 포문을 열었다. 미스터 나는 꿈쩍도 하지 않았다. 오히려 미스터 나는 “여기서 왜 방송 분량을 뽑으려고 해”라면서 “네가 다른 사람 선택했어도 나는 마음을 포기하지 않을 것 같다”라며 덤덤하게 24기 옥순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24기 옥순은 “결혼 준비나 마음가짐은 돼 있냐”라며 물었다. 미스터 나는 “나는 준비됐다. 아기도 좋아한다”라고 말했고, 24기 옥순은 “나이가 많은데 비뇨기과 검사는 해 봤냐”라며 물었다. 경리는 “그래도 발전된 질문 같다. 냉동 난자 발언보다 비뇨기과를 물어본 거 아니냐”라며 나름 좋은 느낌으로 해석했다.
그러면서도 미스터 나와 24기 옥순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최종 선택까지 어떻게 될는지 궁금함을 자아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