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오빠 뭐야..구본승 "오만추 출연? ♥김숙 때문" 또 플러팅 폭발 ('옥탑방의 문제아들')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5.10.03 06: 19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구본승이 '오래된만남추구(오만추)' 프로그램 출연 이유가 김숙임을 밝혔다. 
2일 방송된 KBS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구본승이 출연 비화를 밝혔다. 

구본승이 출연, 특히 김숙과 10월 7일 결혼 기사에 대해 언급했다.구본승은 “나도 처음 듣는다고 부랴부랴 봤더니 결혼소식 기사가 떴다”며 해탈의 경지까지 이른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집안어르신들이 모두 놀랐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구본승에게 마지막 연애를 묻자 그는 “17~18년 전. 썸. 플러팅 싫어한다”며 철벽남 모습을 보였다.30대 중.후반에 멈춘 이유 계기가 있었는지 묻자 그는 “연애에 대한 의지가 흐려져. 낚시와 골프가 더 좋아졌다”며“30대 중반이 넘으면 만남과 헤어짐 반복에 책임이란 무게가 달라진다 사람과의 만남이 조심스럽고 신중해진다”고 말하기도.
특히 구본승이 “리드하는 여자가 있었다면 17년까지 안 걸렸을 것”이라고 하자 김숙이 관심을 보였고구본승은 “근데 적극적으로 해도 내가 싫으면 그만.나는 내가 좋아야한다”고 해 폭소하게 했다. 눈이 높은지 묻자 구본승은 “이상형? 예전에 장점만 봤다면 요즘 전체적으로 봐 독립적이고 자기 일 잘하는 사람”이라 하자 김숙은 “나인가? “라며 너스레로 웃음을 안겼다.
무엇보다 구본승은 ‘오래된 만남 추구’에 나간 계기에 대해 “비슷한 연애프로 피했다, 하지만 ‘오만추’는 좋은 인연 자연스럽게 만든단 취지가 좋았다”며 “김숙도 나올 수 있다고 해 낚시 이야기도 하고 편하겠다 생각했다”고 했다. 그러자 김숙은 “오빠 나 때문에 출연한 거냐 이 오빠 뭐야”며 이제야 알게된 출연 비화에 설렘을 폭발, 구본승은“일할때도 시원시원한 김숙, 사석에서는 여성스러운 면이 보이더라”며 “다들 공감 못하나”며 민망해했다.
한편, 김숙과 구본승은 지난 1월 첫 방송된 연애 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 1기 멤버로 출연해 러브라인을 그리며 최종 커플까지 등극,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그러던 중 4월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구본승이 스페셜 MC로 출연하자 박명수는 “결혼은 가을에 할거냐”며 “10월 7일날 결혼해라”라고 날짜까지 짚어줬고, 김숙은 “(구본승) 오빠 의견에 따르겠다”고 받아쳐 '결혼설'까지 제기됐다. 
/ssu08185@osen.co.kr
[사진] ‘방송화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