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악뮤 수현 "공주님 이쁜 옷만 입고 다니세요ㅠㅠ"..이찬혁은 신났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5.10.03 14: 19

가수 아이유가 남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인 가운데 남매 듀오 악뮤 이수현의 댓글이 눈길을 쓴다.
아이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가 여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여름의 끝자락을 알리듯 청순한 민낯에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여러 옷들 중 그녀가 입은 티셔츠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바로 악뮤 이찬혁의 모습이 프린팅된 굿즈 티셔츠였다.
이를 본 악뮤의 이수현은 “공주님 이쁜 옷만 입고 다니세요ㅠㅠ”라는 애정 어린 농담 댓글을 남겼다. 오빠 이찬혁 굿즈 티셔츠를 입은 아이유의 모습에 귀여운 장난을 건넨 셈이다. 

네티즌들 역시 “아이유 티셔츠 센스 대박”, “수현이의 반응 너무 귀엽다”, “이 조합 미소가 절로 난다” 등의 댓글로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이찬혁은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이 같은  아이유의 사진을 공유하고 “숨말당”(숨기지 말고 당당하게)이라는 글과 색상만 다른 같은 티셔츠를 입은 자신의 사진을 게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이유는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에 출연해 배우 변우석과 호흡을 맞춘다. ‘21세기 대군부인’은 입헌군주제를 배경으로 평민 신분 재벌 여성과 왕의 아들 남성의 관계를 그린 드라마로,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아이유, 이찬혁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