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자, ♥김태현도 놀라겠어..손석구와 자연스러운 투샷 “요즘 AI 무섭네”
OSEN 박하영 기자
발행 2025.10.03 22: 43

개그우먼 미자가 AI로 배우 손석구와의 투샷을 공개했다.
3일 미자는 자신의 계정에 “연휴 첫날인디 뭐하셔유?ㅋㅋ 저는 혼자 ai 어플하면서 빵터짐. 요즘 ai 무섭구먼유. 원하는 사람 누구라도 합성 ssap 가능!!”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연휴 심심하실때 어플 그룹 ai 들어가서 꼭 해보세유ㅎㅎㅎ 여러분은 어떤 연예인이랑 합성하실껀가요? (요즘 손석구님/ 지드래곤 자주보임ㅎㅎ)”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자가 배우 손석구와 카메라를 향해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는 AI로 합성한 사진으로, 자연스러운 투샷을 만들어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미자는 부모님 장광, 전성애 부부의 모습을 담아내거나 남편과 함께 실제로 찍은듯한 웨딩 스냅을 자랑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손석구님 하면 태현님 질투 안해요?”, “아 넘 웃겨요 언니”, “진짜인 줄 알았어요”, “너무 자연스러워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자는 2022년 3살 연상의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했으며,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쾌한 일상을 전하고 있다.
/mint1023/@osen.co.kr
[사진] ‘미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