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Z(넥스지)가 새 앨범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당찬 외침을 전한다.
JYP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10월 27일 미니 3집 'Beat-Boxer'(비트복서)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한다. 인비테이션 영상, 3D 캐릭터 영상, 온라인 커버와 타임테이블, 트랙리스트 등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하고 있는 이들은 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수록곡 'I'm Him'(아임 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3번 트랙 'I'm Him'은 중독성 있는 리듬과 후렴 멜로디가 귀를 맴도는 힙합 트랙으로 자신감과 당당함을 담은 메시지가 에너지를 끌어올린다. 뮤직비디오 속 NEXZ는 낮에는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자유를 누리고, 화려한 밤이 되자 골목을 누비며 존재감을 뿜어내고 강렬한 비트 아래 탁월한 퍼포먼스 실력을 자랑하며 곳곳을 NEXZ의 무대로 만들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뮤직비디오 공개 당일 오후 9시와 10시 20분에는 서울 마포구 무신사 개러지에서 오프라인 이벤트 'Beat Breakers Club'(비트 브레이커스 클럽)을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NEX2Y(팬덤명: 넥스티)에게 'I'm Him' 뮤직비디오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자리로, 데뷔 이래 처음으로 앨범 정식 발매 전 팬들과 호흡하며 신보를 소개하는 특별한 이벤트에 팬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흥미를 돋운 Q&A, 게임 코너 등은 물론 'I'm Him' 무대 최초 공개의 순간으로 대미를 장식했고 2회차 이벤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로도 동시 송출되어 글로벌 팬들과 소통했다.
미니 3집 'Beat-Boxer'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함께 'I'm Him', 'Legacy'(레거시), 'Co-Star'(코스타), 'Next To Me'(넥스트 투 미) 총 다섯 곡과 피지컬 앨범에서만 들을 수 있는 'Z Side_250823 (CD Only)'(지 사이드)가 수록된다. 이 중 5번 트랙 'Next To Me'는 멤버 전원이 작사하고 토모야와 하루가 작곡, 토모야가 편곡에 참여해 데뷔 이래 쌓아 올린 음악 역량에 팬들을 향한 진심을 실어 감동을 전한다.
NEXZ의 미니 3집 'Beat-Boxer'는 10월 27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이에 앞서 10월 25일~26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스페셜 콘서트이자 국내 첫 단독 콘서트 'NEXZ SPECIAL CONCERT <ONE BEAT>'(<원 비트>)를 개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