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거주' 손태영, ♥'기러기아빠' 권상우 '의심'.."영상통화로 인증 해"(Mrs.뉴저지)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5.10.04 10: 42

배우 손태영이 권상우를 향한 의심을 드러냈다.
3일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에는 "갑자기 귀국하는 권상우에게 손태영 의심의 한마디?(+셀럽 맛집,미국 할로윈 준비)"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손태영은 권상우와 함께 대형 마트에 전등을 사러 갔다가 할로윈 아이템들을 구매했다. 손태영은 "저희는 또 사지 말아야할 것들을 샀다. 집 앞에 할로윈때 이걸 하겠다"고 밝혀 기대를 모았다.

다음날 아침, 권상우는 일때문에 급히 한국으로 귀국하게 됐고, 손태영은 "또 떠납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권상우는 "아니 되게 빨리 보내려 그러는것 같네"라고 서운함을 드러냈다.
그러자 손태영은 "아니 지금 갈시간이 돼서"라며 "하루만 더 있다 가지"라고 아쉬워 했다. 특히 그는 "분명히 얘기했어. 토요일 일요일 미팅있다고. 영상통화하자"라고 의심을 표하기도 했다.
이에 권상우는 "가자마자 미팅 있다"라고 거듭 강조했고, 손태영은 "그러니까. 나한테 영상전화 하는거다. 꼭 하는거다"라고 신신당부 했다. 권상우 역시 "가자마자 하겠다"라고 약속했고, 손태영은 "가자마자 인증전화 했습니다"라고 훈훈한 결말을 알렸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Mrs.뉴저지 손태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