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미니 3집 'TASTY' 스케줄러 공개..본격 컴백 카운트다운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5.10.04 11: 13

 그룹 DKZ(디케이지)가 새 앨범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DKZ(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오늘(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TASTY'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스케줄러 이미지는 치명적이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 속 붉은색의 액체가 흘러내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에 따르면, DKZ는 오는 5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콘셉트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메들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 주간을 풍성하게 채운다.
특히 DKZ는 Zero, Invitation, Snare 등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 공개한다. 기존의 DKZ에게서 볼 수 없던 매력을 집약해 팬들에게 'TASTY'한 면모를 선사할 예정이다.
'TASTY'는 DKZ가 전작인 미니 2집 'REBOOT' 발매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내놓는 새 앨범이다. DKZ는 'TASTY'라는 앨범 타이틀처럼, 보고 듣는 재미를 음악과 퍼포먼스에 담아내 컴백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DKZ의 미니 3집 'TASTY'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동요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