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조우진 홍보 열일 10일 '배캠'·12일 '미우새' [공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5.10.09 08: 32

영화 '보스'가 흥행 열기에 힘입어 홍보 활동을 이어간다. 
9일 영화 '보스'(감독 라희찬,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제공/배급 하이브미디어코프, 마인드마크) 측은 개봉 6일째인 지난 8일 24만 702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6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지난 3일 개봉 이후 연일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입소문을 증명하고 있다.

“코미디에 액션까지 섞여서 텐션이 미쳤음 ㅋㅋ 배우들 케미도 완전 찰떡이에요! 진짜 한마디 한마디마다 터짐 ㅎㅎ”(네이버 fate**), “재미와 카타르시스를 동시에 챙겨감 넘 재밌었어요”(네이버 dowo**), “꿈에 대한 얘기도 있고 가족들끼리 보기 좋았어요! 배우들 연기력도 탄탄해서 꿀잼~!”(네이버 sinc**), “근 몇년 한국영화 보면서 빵터진 영화였습니다~~”(CGV 즐거운***), “정신없이 웃다가 나온 것 같아요~ 스트레스 타파되는 이 기분~ 넘 좋아요~”(롯데시네마 박**) 등 신선한 소재와 웃음 가득한 코미디, 그리고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가 한데 어우러진 '보스'에 대한 호평이 끊임없이 쏟아져 영화의 흥행 열기에 힘을 더하고 있다.
뜨거운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배우 조우진이 거침없는 홍보 행보를 이어간다. 먼저, 오는 10일 금요일 오후 7시 MBC 라디오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약칭 배캠)'에 출연해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청취자들과 만난다. 특유의 유머러스한 입담으로 배철수 DJ와 케미를 뽐내며 영화 '보스'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조우진은 최근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회를 함께 밝히며 저녁 시간대를 풍성하게 채울 것이다. 이어 오는 12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약칭 미우새)'에서는 솔직 담백한 말솜씨로 유쾌했던 영화 현장 비하인드를 풀어놓으며 ‘모벤져스’와 훈훈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보스'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하이브미디어코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