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진 '보스', 제대로 일냈다..8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5.10.11 15: 38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힘입어 10월 극장가를 흥행 질주 중인 영화 <보스>(감독 라희찬,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제공/배급 하이브미디어코프, 마인드마크)가 8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지난 3일 개봉한 영화 <보스>가 개봉 8일째인 10일(금) 91,07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8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 거침없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개봉 5일 만에 100만 관객 돌파, 7일째 170만 관객 동원과 함께 손익분기점을 넘으며 압도적인 흥행 열풍을 입증한 <보스> 는 이제 200만 관객 돌파를 바로 앞두고 있어 영화가 보여줄 새로운 흥행 기록에 기대가 모인다.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환상적인 코믹 케미와 웃음 가득한 유쾌한 에너지가 어우러져 연일 폭발적인 관객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영화 <보스>는 식을 줄 모르는 코미디 열풍으로 극장가를 더욱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한편, “가족과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았어요!!ㅋㅋ”(네이버 yy47**), “코믹스러운 내용과 감동까지 다 갖춘 영화라 누구랑 함께 봐도 좋은 영화!!”(네이버 heej**), “가족끼리 봤는데 진짜 배꼽 빠지게 웃었어요ㅋㅋ 어른들도 아이들도 다 즐겁게 볼 수 있는 코미디예요!” (네이버 leey****), “극장 관객들이 다같이 웃을 수 있는 영화 오랜만이에요”(네이버 98ye**), “마지막에 빵빵터짐! 올해 코믹영화 중에 젤 재미있음ㅎ”(롯데시네마 최**), “ㅋㅋㅋ웃기네요. 배우들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CGV투슬**), “배우 연기 굿, 스트레스 해소하고 왔네요” (CGV 쥬**), “캐릭터들이 엉뚱해서 재밌어요”(메가박스 bk****), “<보스> 영화 두 번 보았는데도 재미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롯데시네마 채**), “액션과 스토리 감동과 웃음 모두 있었어요. 보고 또 보고싶은, 영화입니다”(CGV 영원***) 등 개성 가득한 캐릭터를 완벽 소화한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의 빈틈없는 연기 시너지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무해한 웃음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보스>는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으며 올가을 반드시 관람해야 할 코미디 필람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8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적수 없는 극장가 흥행 강자로 입지를 굳힌 영화 <보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yusuo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