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아이유, 변우석 팬 선물에 화답..“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게요!”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5.10.13 16: 02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21세기 대군부인’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변우석의 팬들이 보낸 선물에 고마움을 표했다.
12일 아이유는 개인 SNS를 통해 촬영 현장에서 받은 과일 케이크와 빵으로 만든 꽃다발 사진을 찍은 뒤 “빵다발과 과일 케이크. 써주신 편지도 감사합니다. 파이팅하겠습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또다른 사진에는 컵과일이 포장된 모습을 사진으로 찍은 뒤 “싱싱한 컵과일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게요!”라며 손하트 이모티콘를 보냈다.

특히 변우석의 팬은 아이유에 컵과일을 보내며 “달콤한 과일엔 IU가 있죠. 환상케미 기대할게요 -우석전설”이라고 멘트를 남겼고, 아이유도 이에 화답하며 “우석 전설”이라는 멘트와 함께 함께 한 손으로 반쪽 하트를 만든 모습이다.
한편, 현재 아이유와 변우석은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 촬영에 한창이다. 
‘21세기 대군부인’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모든 걸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이 평민이라 짜증스러운 여자 성희주(아이유 분)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남자 이안대군 이완(변우석 분)의 운명 개척 신분 타파 로맨스를 그린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