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놀라겠네..박은혜, 황동주 옆 웨딩드레스 "제 신랑"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5.10.14 10: 30

배우 박은혜가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하며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박은혜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BS1TV 마리와 별난 아빠들에서 보게 될 제 신랑입니다ㅋㅋ (드라마 속 이야기니 놀라지 마세요ㅎㅎ)”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박은혜와 턱시도를 차려입은 배우 황동주가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화사한 메이크업과 단정한 베일을 쓴 박은혜는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신부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황동주는 클래식한 블랙 슈트로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박은혜는 “저번 피드 보고 많이들 진짜 결혼하는 줄 아시더라고요. 내일 본방 사수해주세요”라며 드라마 홍보도 잊지 않았다. 이어 “내일 오전 11시에는 마리와 별난 아빠들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됩니다”라며 팬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사진을 본 배우 이세은은 “언니 저 진심 놀랐잖아요…”라며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팬들 또한 “진짜 결혼하신 줄”, “여전히 여신 미모”, “90년대 드라마 여주 느낌 그대로”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황동주는 개그우먼 이영자와 실제와 가상을 오가는 썸 관계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바다.
박은혜와 황동주 등이 출연하는 KBS1 ‘마리와 별난 아빠들’은 13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됐다.
/nyc@osen.co.kr
[사진] 박은혜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