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 프로듀싱팀’ 애노드가 ‘피처링 여신’ 문수진과 함께 강렬한 Pluggnb(플러그앤비) R&B를 선보인다.
애노드(앤리, 블랑)는 오늘(1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TALKIN’ TO ME? (Feat. 문수진)’을 발매한다.
‘TALKIN’ TO ME? (Feat. 문수진)’는 “니가 나한테 감히?”라는 분노와 “너나 잘해”라는 차가운 일침을 담은 곡이다. 주변의 간섭과 불필요한 말들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가겠다는 강렬한 메시지를 직설적으로 풀어냈다.


발매에 앞서 지난 14일 ‘TALKIN’ TO ME? (Feat. 문수진)’의 비주얼라이저 티저도 공개됐다. 애노드의 리드미컬한 음악과 이를 시각화한 영상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특히 매 앨범 독특한 티징 프로모션과 남다른 감성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애노드는 이번 디지털 싱글을 통해 수많은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러브콜을 받아온 ‘피처링 여신’ 문수진과 깜짝 컬래버를 예고하며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감각적인 음악과 콘셉트로 애노드만의 독자적인 장르를 구축 중인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 과연 어떤 매력적인 음악을 들려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애노드의 신곡 ‘TALKIN’ TO ME? (Feat. 문수진)’은 오늘(1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