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OVV가 고품격 퍼포먼스의 정석을 보여줬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1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MEOVV(미야오, 수인·가원·안나·나린·엘라)의 새 디지털 싱글 'BURNING UP'(버닝업)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5인 5색의 강렬한 개성을 지닌 멤버들이 '원 팀'으로서의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는 모습이 담겼다. 미니멀한 힙합 룩으로 시선을 끈 다섯 멤버는 무대 위에서처럼 강렬한 에너지를 내뿜으며 완벽한 합의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또한, 댄스 브레이크와 더불어 다양한 포인트를 담은 'BURNING UP'의 퍼포먼스 디테일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MEOVV의 신곡 'BURNING UP'은 저지 클럽 장르의 댄스 트랙으로, 직설적인 가사와 강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원하는 것을 향해 망설임 없이 나아가는 태도와 흔들림 없이 전진하겠다는 MEOVV만의 메시지를 담았다.
'BURNING UP'은 발표와 동시에 국내 대표 음원 사이트 멜론 'HOT 100'(핫 백) 차트 6위로 출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뮤직 비디오 공개 직후 유튜브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등극하는가 하면, 중국 최대 점유율의 음원 사이트 QQ뮤직 트렌딩 차트 2위에 오르며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MEOVV는 신곡 'BURNING UP'으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더블랙레이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