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 돌파 '보스', 조우진X박지환X황우슬혜 커피 쏜다...23일 관객 역조공 [공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5.10.20 08: 22

영화 '보스' 팀이 커피차를 몰고 관객들을 만난다. 
20일 영화 '보스'(감독 라희찬,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제공/배급 하이브미디어코프, 마인드마크) 측은 팬데믹 이후 10월 개봉작 중 최고 스코어를 새로 쓴 것을 기념해 흥행 감사 의미로 커피차 이벤트 개최 소식을 밝혔다.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개봉과 동시에 전체 박스오피스 정상에 등극, 추석 연휴 극장가를 완벽하게 접수하며 파죽지세 흥행 레이스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는 지난 19일 누적관객수 225만 8190명을 달성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입증했다. 이는 2020년 팬데믹 이후 개봉한 영화 가운데 가장 많은 관객수를 기록한 강하늘, 정소민 주연의 영화 '30일'을 뛰어넘는 기록이라는 점에서 놀라움을 더한다. 또한 '보스'는 5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한 데 이어 팬데믹 이후 개봉한 영화 중 가장 빠르게 200만 관객을 동원하는 등, 연일 새로운 흥행 역사를 써 내려가며 올가을 극장가의 흥행 다크호스임을 입증했다.
이러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영화 '보스'가 흥행 감사 커피차 이벤트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오는 23일 낮 12시 서울신문사 앞 광장에서 진행 예정인 흥행 감사 커피차 이벤트는 영화의 주역인 배우 조우진, 박지환, 황우슬혜가 직접 나서서 팬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어느덧 개봉 4주차에 접어들었음에도 여전히 뜨거운 흥행 열기를 자랑하고 있는 '보스'의 주연 배우들은 따뜻한 음료와 함께 팬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영화 '보스'는 “가족 함께 봤는데 모처럼 모두 만족하는 영화. 어른들도 즐겁게 관람했어요. 많이 웃었어요. ㅋㅋㅋ”(네이버 yuku****), “스트레스 확 풀려요. 배우들 빵빵해요 믿고 봅니다”(네이버 lucy****), “좋아하는 배우들의 코믹 연기 덕분에 웃으면서 유쾌하게 잘 봤어요” (CGV 특별**), “니가 해라 보스~~ ost 좋아요..ㅎㅎ”(롯데시네마 조**), “캐릭터들이 개성 넘치고 재미있어요”(롯데시네마 권**), “N차 관람입니다 또 봐도 재미있네요”(CGV 잠자는**) 등과 같이 믿고 보는 배우진의 유쾌한 연기 시너지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매력, 독보적인 웃음 포인트를 향한 관객들의 극찬에 힘입어 식을 줄 모르는 장기 흥행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하이브미디어코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