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이경에 대한 온라인 폭로글이 등장한 가운데, 소속사 측이 허위유포 사실이라고 반박하며 법적 조치를 언급했다.
20일 이이경 소속사 상영이엔티 측은 “먼저 이이경 배우에게 항상 많은 응원과 관심 보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게재 및 유포되고 있는 사안과 관련하여 허위사실 유포 및 악성 루머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해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중심으로 이이경이 수위 높은 멘트를 보낸 메시지를 캡처한 이미지가 공개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해당 메시지의 사실 여부에 눈길이 쏠린 가운데 소속사 측이 빠르게 입장을 밝히며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한 것.

이이경 측은 “이번 사안의 심각성에 따라 허위 사실 유포에 따른 직, 간접적 손해 규모를 산정하여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알려드린다”며 “위와 같은 사안에 대해선느 작성은 물론, 무분별한 게재 및 유포 또한 법적 조치 대상에 해당하오니 이로 인해 불필요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는 “이와 관련하여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제보와 당사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이경은 지난 2012년 영화 ‘백야’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고백부부’, ‘으라차차 와이키키’, ‘검법남녀’,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등에 출연해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예능에서도 큰 활약을 보여주며 현재 ‘놀면 뭐하니?’, ‘핸썸가이즈’, ‘나는 솔로’, ‘용감한 형사들’, ‘지지고 볶는 여행’,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에서 고정 멤버로 활약 중이다.
이하 이이경 소속사 상영이엔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상영이엔티입니다.
먼저, 이이경 배우에게 항상 많은 응원과 관심 보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게재 및 유포되고 있는 사안과 관련하여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루머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하여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며, 이번 사안의 심각성에 따라 허위 사실 유포에 따른 직, 간접적 손해 규모를 산정하여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은 사안에 대해서는 작성은 물론, 무분별한 게재 및 유포 또한 법적 조치 대상에 해당하오니 이로 인해 불필요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와 관련하여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제보와 당사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