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 가도를 달리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연일 ‘커리어 하이’를 이어가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지난 20일 오후 6시 발매한 미니 5집 ‘The Action’의 타이틀곡 ‘Hollywood Action’이 20일 자 멜론 일간 차트에 36위로 진입했다. 팀의 동일 차트 진입 순위 중 가장 높다. 타이틀곡을 포함한 수록곡 전곡이 일간 차트에 포진돼 ‘음원 강자’다운 위상을 과시했다. 게다가 올 초 발표한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도 정주행해 30위에 이름을 올렸다.
‘Hollywood Action’ 뮤직비디오는 20일 자 유튜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1위로 진입했다. 일본, 대만, 홍콩에서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뮤직비디오 상위권에 자리했다. 이 외에도 ‘있잖아’, ‘Bathroom’ 등 수록곡의 음원 영상도 국내 인기 급상승 뮤직비디오에 차트인해 이들을 향한 리스너들의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글로벌 음악 팬들의 성원 역시 뜨겁다. 신보 ‘The Action’은 21일 일본 아이튠즈 ‘톱 앨범’에서 2위를 차지했고 일본 애플뮤직 ‘톱 앨범’에서는 현지 인기 가수 후지이 카제, 래드윔프스에 이어 3위에 자리했다. ‘Hollywood Action’은 중국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QQ뮤직의 21일 자 급상승 차트에 5위로 진입했고 ‘Live In Paris’(8위), ‘Bathroom’(11위), ‘있잖아’(12위), ‘JAM!’(13위) 등 수록곡 모두 상위권에 안착했다. 특히 ‘Hollywood Action’은 급상승 차트 외에도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선호도 등을 종합해 순위를 산정하는 유행지수 차트와 신곡 차트에도 나란히 들어갔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음악방송을 통해 상승세를 이어간다.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 24일 KBS2 ‘뮤직뱅크’, 25일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에 출격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나래식’, ‘슈퍼맨이 돌아왔다-꿈친구’ 등 유튜브 콘텐츠와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