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심진화, 김원효 부부와 김일우, 박선영 커플이 중국 장가제(장가계)로 여행을 떠났다.
22일 방영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세계 10대 명소로 손꼽히는 중국 장가제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네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원효와 심진화는 너스레를 떨며 장가제의 높은 산에 올라 절경을 즐겼다.

김일우는 늘 그렇듯 박선영을 배려했고, 박선영은 씩씩한 성격 속 고소공포증을 드러내 의외의 면모를 보였다.
이어 심진화는 박선영과 깊은 대화를 나누었다. 박선영은 “사람마다 시간과 속도가 다르다. 나는 되든 안 되든 부딪치는 성향이고, 김일우는 조심스러워한다”라고 말했다. 심진화는 “안다. 김일우는 늦는 편이지만 멈추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현재 두 사람은 오래도록 예능에 출연 중이며 서로 호감이 있는 건 분명해 보이지만 우정에 가까운 느낌을 연출하고 있었다.
심진화는 “나 같으면 속상할 거 같은데”라며 조심스럽게 말했다. 박선영은 “괜찮아. 나는 익숙해”라고 말했으나 심진화는 “서로가 익숙해서 서로 모르는 느낌? 여기서 끝내면 너무 아쉽지 않겠냐”라고 말해 박선영을 깊은 생각을 들게 만들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