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칼각 퍼포먼스' 대표주자 뜬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5.10.23 09: 14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오늘(23일)부터 컴백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하츠투하츠는 23일 오후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4일 KBS2 ‘뮤직뱅크’, 25일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 등 이번 주 음악방송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FOCUS’(포커스) 무대를 선보인다.
타이틀 곡 ‘FOCUS’는 빈티지한 피아노 리프가 돋보이는 하우스 장르 기반의 곡으로, 온 신경이 상대에게 집중된 상태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가사에는 모두 하츠투하츠에게 포커스를 맞추게 된다는 메시지를 함축하고 있다. 하츠투하츠의 쿨하고 시크한 매력을 극대화한 세련된 ‘칼각 퍼포먼스’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 하츠투하츠는 앞서 오픈된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 유튜브 채널의 ‘STUDIO CHOOM ORIGINAL’(스튜디오 춤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신곡 ‘FOCUS’ 퍼포먼스를 공개하고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것에 이어, 음악방송으로도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독보적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하츠투하츠는 오늘 방송되는 MBC FM4U ‘오늘 아침 윤상입니다’에 출연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