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유 씨 미 3', 아부다비→헝가리까지..로케이션도 급이 다르다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5.10.27 12: 16

 올가을 극장가에 가장 강렬하고 놀라운 재미를 선사할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3'(감독 루벤 플레셔, 수입 롯데엔터테인먼트,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주)바이포엠스튜디오)의 글로벌한 로케이션 촬영이 예비 관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나우 유 씨 미 3'는 나쁜 놈들 잡는 마술사기단 호스맨이 더러운 돈의 출처인 하트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해 목숨을 건 지상 최고의 마술쇼를 펼치는 블록버스터.
11월,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들썩이게 할 레전드 블록버스터 시리즈 '나우 유 씨 미 3'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영화적 요소들이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제시 아이젠버그, 우디 해럴슨, 데이브 프랭코, 아일라 피셔, 모건 프리먼 등 오리지널 ‘호스맨’들의 재결합부터 새로운 빌런과 신예 마술사들의 등장, '베놈', '언차티드' 루벤 플레셔 감독의 연출 등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나우 유 씨 미 3'는 그 중에서도 특히 더 화려해진 스케일을 자랑하는 로케이션 촬영으로 주목받고 있다.

'나우 유 씨 미 3'는 지상 최고의 쇼를 스크린에 펼쳐 보이기 위해 미국 뉴욕부터 벨기에, 아부다비, 프랑스, 헝가리 등 전 세계 다양한 로케이션 촬영을 선택했다. 특히 이번 로케이션 촬영을 위해 '듄'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분노의 질주' 시리즈 등 할리우드 흥행 대작을 연출한 제작진도 합류, 더 완벽한 로케이션 촬영을 완성해 스케일을 업그레이드했다. 영화 '나우 유 씨 미 3' 속 다양한 로케이션은 극장 스크린으로 볼 때 더 짜릿한 영화적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재미를 다시 한번 깨닫게 해 줄 예정이다. 전 세계를 여행하는 듯한 화려한 로케이션으로 눈을 즐겁게 해 줄 '나우 유 씨 미3'의 로케이션은 개봉 이후로도 관객들의 ‘극장 필람 포인트’로 손꼽히며 수많은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모을 것이다.
올가을, 예비 관객들에게 황홀한 스크린 여행을 선사할 통쾌한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3'는 11월 1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yusuou@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