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비 안 맞은' 악뮤 이수현, 다이어트 도우미=동거인이었다…"전투력 상승"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5.10.27 13: 51

AKMU(악뮤) 이수현의 다이어트 방법이 드디어 공개됐다. 위고비 등 루머에 억울함을 주장했던 이수현의 다이어트는 오빠 이찬혁과의 운동이었다.
이수현은 27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 스토리에 “운동하기 싫을 때 꿀팁. 조사병단 훈련이라 생각하면 전투력 수직 상승. 리바이병장님 곁에 오래 있으려면 강해질 수밖에”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수현은 오빠 이찬혁과 함께 살고 있는 집에서 홈 트레이닝을 하고 있다. 역동적인 움직임을 가져가며 운동에 열중하고 있는 이수현은 힘든 운동을 이겨낼 수 있는 자신만의 꿀팁을 공개하며 최근 다이어트 성공의 비법을 알렸다.

영화 '연의 편지' 언론 시사회가 15일 오후 서울 롯데월드타워 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됐다.'연의 편지'는 책상 서랍에서 우연히 의문의 편지를 발견하게 된 전학생 소리가 편지 속 힌트로 이어지는 다음 편지들을 찾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영화로 이날 행사에는 김용환 감독, 이수현, 김민주, 민승우, 남도형이 참석했다. 악뮤 이수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9.15 / soul1014@osen.co.kr

이수현 SNS
이수현은 앞서 슬림해진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위고비’ 같은 다이어트 보조제를 사용한 게 아니냐고 의심했다. 이수현은 “저 위고비 안 했습니다. 굉장히 억울합니다 선생님”이라며 “마라탕이랑 엽떡 참고 운동 열심히 하고 건강한 습관 만들려고 매일매일 자신과 싸우는 것”이라고 억울함을 표현했다.
이수현은 팬들의 건강 걱정에는 “지금이 태어나서 제일 건강하다”라고 설명했고, 최근 공식석상에서는 슬림해진 모습으로 한껏 아름다움을 뽐냈다.
한편 이수현은 오빠 이찬혁과 함께 '2025 AKMU STANDING CONCERT '악동들''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