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멜론 주간 차트 21위..흥행 가도 올랐다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5.10.27 16: 19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신곡으로 팀 최고 성적을 갈아치웠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20일 발매한 미니 5집 ‘The Action’ 타이틀곡 ‘Hollywood Action’은 27일 발표된 멜론 최신 주간 차트(집계기간: 10월 20~26일)에 21위로 진입했다. 팀의 동일 차트 최고 진입 순위를 새로 쓰며 또 한 번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직전 최고 성적은 올 1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로 거둔 32위다. 
‘Hollywood Action’은 앞서 발표된 멜론 일간 차트에서도 팀 최고 진입 성적을 썼다. 이 곡은 20일 자 멜론 일간 차트에 36위로 들어갔고 이는 ‘오늘만 I LOVE YOU’로 세운 45위를 상회한다. ‘Hollywood Action’은 꾸준히 상승세를 타 26일 자 차트에서는 17위까지 올라갔다. 이 같은 인기에는 음악방송에서 선보인 멋진 무대가 큰 역할을 했다. 탄탄한 라이브 실력은 물론 액션 영화가 떠오르는 멋진 군무가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안무가 바다가 퍼포먼스 제작에 참여해 기존 보이넥스트도어의 무대와는 다른 느낌을 냈다. 

‘Hollywood Action’은 할리우드 스타 같은 자신감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이 곡 작업에 참여해 자신들의 색을 진하게 녹였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멤버들이 직접 만든 노래로 ‘커리어 하이’를 찍으면서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게다가 퍼포먼스와 음악 모두 고루 호평을 얻으며 ‘음악 잘하는 팀’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미니 5집 ‘The Action’은 한터차트 기준 발매 후 일주일 동안 총 104만 1802장 팔렸다. 이로써 보이넥스트도어는 미니 3집 ‘19.99’, 미니 4집 ‘No Genre’에 이어 3연속 밀리언셀러로 등극했다. /mk3244@osen.co.kr
[사진] KOZ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