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EXZ가 강렬한 에너지로 돌아왔다.
NEXZ는 27일 오후 6시 미니 3집 'Beat-Boxer'(비트복서) 전곡 음원과 동명의 타이틀곡 'Beat-Box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024년 5월 첫 싱글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로 정식 데뷔한 NEXZ는 올해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해왔다.

지난 4월 발표한 미니 2집 ‘O-RLY?(오 리얼리?)’로 자유분방한 올드스쿨 힙합 매력을 선보였던 이들은, 약 6개월 만의 컴백을 통해 더 강렬하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돌아왔다.

NEXZ의 이번 앨범 'Beat-Boxer'는 영단어 ‘beat’와 ‘boxer’를 결합해 만든 제목으로, NEXZ가 가진 음악적 스펙트럼의 확장과 팀워크, 그리고 자신감이 집약된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Beat-Boxer'는 2000년대 힙합과 댄스 사운드 기반의 미니멀하고 유니크한 트랙을 기반으로 복싱과 댄스 플로어를 동시에 연상시키는 신선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전달, 압도적인 에너지로 무대 위에서 비트를 박살 내겠다는 NEXZ의 자신감을 담았다.
멤버 토모야, 유우, 하루는 전작에 이어 이번 타이틀곡과 선공개곡 'I'm Him'의 코레오그래피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며, 안무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해 역량을 입증했다.

"Feeling feeling fresh / 뜨거워지는 Sneakers / Killing the stage / 찢어질 듯한 Speakers / Who’s the best player? / 거친 I’m a fighter / 이대로 / 시작해 Another round / We’re Beat-Boxers thumpa thump"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링 위에 올라 과감한 펀치를 날리는 복서로 변신한 NEXZ 멤버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담겨 보는 재미를 더한다. 영상 말미 세 팀의 NEXZ가 펼치는 댄스배틀이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음악과 퍼포먼스 모두에서 진화를 이뤄낸 NEXZ가 이번 컴백으로 ‘차세대 퍼포먼스 그룹’의 입지를 더욱 굳힐 것으로 기대된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