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오은영' 오진승, 진짜 혈연관계였다? "고모와 조카"..진실은? ('동상2')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5.10.27 22: 52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동상이몽2'에서 정신과 전문의 오진승이 오은영 박사와의 혈연관계(?)라 고백했다. 알고보니 거짓이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가 전파를 탔다. 

정신과 의사 오진승이 ‘동상이몽2’에 출연해 의외의 고백을 잇달아 내놓으며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유튜브 구독자 141만 명을 보유하며 의학 분야 탑티어 크리에이터로 활약 중인 그는, 구독자 수만 놓고 보면 오은영 박사(57만 명)를 뛰어넘는 수준이다. 
이 때문에 ‘남자 오은영’이라 불리는 오진승은 방송에서 처음으로 “오은영 박사님이 제 고모다”라고 밝혔다. 아버지의 동생이 오은영이라는 것.
이에 출연진은 깜짝, 그러면서 “고모도 방송 많이 하지 않나”라며 놀라워했고, 오진승은 “사석에서도 좋은 말씀 많이 해주시고, 설날에 세뱃돈도 주신다”고 전하며 감사한 마음을 보여줬다. 서장훈은 “오 박사 옆에 앉아있을 때도 묘하게 닮았다 생각했다”고 말했고, 출연진도 “하관이 닮았다”고 거들었다.
그러자 갑작스러운 반전이 펼쳐졌다. 아내 김도연이 “남편은 거짓말 자체가 취미인 사람”이라며 폭로에 나선 것이다. 이어 “평소에도 유명인과 친하다고 말하는 거짓말을 한다. 오은영 선생님과 혈연관계 전혀 아니다”라고 밝혀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