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은, 김혜수·신하균과 한솥밥..호두앤유 “전속계약 체결, 전폭 지원” (전문)[공식]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5.10.28 10: 18

박병은이 새 소속사를 찾았다.
28일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이하 ‘호두앤유’)는 “박병은 배우가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호두앤유는 “그동안 섬세하고 깊이 있는 연기로 우리에게 큰 울림을 선사해 온 박병은 배우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당사는 앞으로 박병은 배우가 안정적인 환경에서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며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및 포토월 행사가 1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렸다.청룡시리즈어워즈는 2022년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된 오리지널 스트리밍 시리즈를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이다. 사회는 전현무와 임윤아로 4년 연속 호흡을 맞춘다.배우 박병은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5.07.18 /sunday@osen.co.kr

이어 소속사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왕성히 활동해 나갈 박병은 배우에게 따뜻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박병은은 씨제스 스튜디오 소속이었으나, 씨제스 스튜디오가 콘텐츠, 음반 제작 중심의 핵심 사업에 집중하기 위해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을 종료하면서 새 둥지를 찾고 있던 상황이었다.
한편, 호두앤유에는 김혜수, 박수영, 신하균, 윤상현, 전혜진, 이순원, 최덕문, 최원영, 하윤경 등이 소속돼 있다.
이하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병은 배우가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그동안 섬세하고 깊이 있는 연기로 우리에게 큰 울림을 선사해 온 박병은 배우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사는 앞으로 박병은 배우가 안정적인 환경에서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며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왕성히 활동해 나갈 박병은 배우에게 따뜻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