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故이희철 생일에 납골당 찾았다.."내 친구, 사랑해" 먹먹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5.10.29 15: 40

2NE1 산다라박이 절친 故 이희철의 생일을 맞아 그의 납골당을 찾았다.
28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생일축하해 내 친구 희철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故이희철의 유골함이 안치된 납골당의 모습이 담겼다. 산다라박이 그의 생일을 기리기 위해 납골당을 방문해 직접 축하인사를 건넨 것.

뿐만아니라 그는 故이희철을 향해 "사랑해 또 보러 올게"라는 애정 가득한 메시지를 덧붙여 뭉클함을 한층 더했다. 고인을 향한 산다라박의 깊은 애정과 그리움이 느껴진다.
산다라박은 "희철이 납골당 갈때마다 무지개가 비치는데 희철이가 우리 만나러 온게 아닐까 싶다.. 그랬으면 싶은 마음"이라고 염원하기도 했다.
한편 故이희철은 지난 1월 7일 심근경색으로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다. 고인은 코스메틱브랜드 서울살롱의 대표로, 유튜브 채널 '이희철의 브희로그'를 운영하며 일상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해 왔다. 풍자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던 그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 '풍자 절친'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해 7월까지 SBS 러브FM '유민상의 배고픈 라디오'의 대표 코너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고정 패널로 활약하기도 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산다라박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