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월클 면모..사우디 ‘억만장자’에 “한국에 투자해라” (‘유퀴즈’)[핫피플]
OSEN 박하영 기자
발행 2025.10.30 06: 24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정재가 사우디서 ‘한국에 투자해야’ 한다고 어필했다고 밝혔다.
29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배우 이정재가 등장했다.

최근 이정재는 사우디아라비아 대규모 엔터 포럼에 초청받은 적이 있다며 사우디 억만장자 알셰이크도 만나고 왔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정재는 “저도 처음 가본 거다. 제가 본 규모의 포럼 중에 가장 컸다. 가장 또 중요한 대화 주제가 한국과 사우디가 어떻게 하면 합작으로 영화나 예능이나 음악 스포츠 함께할 수 있을 것인가”라고 전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가서 한마디 했냐”고 물었고, 이정재는 “한국에 투자해. 한국으로 지금 물이 들어오고 있다. 한국에 배를 띄워야 한다 .찐하게 얘기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조세호가 “반응은 어떘냐”라고 묻자 이정재는 “반응이 좋았다. 굉장히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라고 웃었다.
깜짝 놀란 유재석은 “내 친구가 이런 일을 하고 다니는지 몰랐네. 대한민국 업계에 투자 유치를 하고 다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