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업 귀환' 임창정, '너를 품에 안으면' 리메이크→30년 음악 진심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5.10.31 14: 20

가수 임창정이 ‘너를 품에 안으면’ 라이브 클립 티저를 공개, 깊이를 담은 간절한 목소리로 새로운 감동을 더했다.
임창정은 지난 30일 오후 6시 제이지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너를 품에 안으면’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검은 배경에 타자 치는 소리가 더해지며 “너를 품에 안으면 힘겨웠던 나의 과거를 느껴. 이제는 더 이상 흔들리지 마. 널 지켜야 해”라는 가사가 하나씩 나열돼 완성된다. 가사를 천천히 음미하게 되던 그때 임창정이 등장, 강렬한 라이브로 ‘You're my lady(유아 마이 레이디). 하지만 내 맘도 이렇게 말하긴 정말 쉽진 않았어’라고 후렴구를 열창한다.

임창정표 ‘너를 품에 안으면’은 10초 안팎의 짧은 순간만이 공개됐지만, 한마디 한마디에 감정을 꾹꾹 눌러 담아 부르는 모습에서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이 전해진다. 이와 함께 곧 공개될 본편에 대한 궁금증 또한 높이고 있다.
임창정의 이번 ‘너를 품에 안으면’은 컬트가 지난 1995년 발매한 컬트의 명곡 ‘너를 품에 안으면’을 리메이크한 음원이다. 지난 2018년 컬트가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에서 불렀던 ‘너를 품에 안으면’ 영상은 조회수 200만 뷰를 넘길 정도로 3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앞서 임창정은 2023년 발매한 ‘그대라는 사치’로 멜론 최신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리메이크 음원으로도 음원 강자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번 ‘너를 품에 안으면’을 통해 본업으로 돌아온 ‘국민 발라더’의 면모를 다시금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임창정표 ‘너를 품에 안으면’은 오는 1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너를 품에 안으면’ 티저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