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지독한 사랑의 기억..반복재생 부르는 'Replay My Anthem'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5.10.31 18: 00

 그룹 DKZ가 한층 성숙해진 매력으로 돌아왔다.
DKZ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TASTY(테이스티)'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Replay My Anthem(리플레이 마이 앤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DKZ는 미니 2집 'REBOOT' 발매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을 알렸다. DKZ는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감각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DKZ의 이번 신보 ‘TASTY’는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듣는 재미가 가미된 “맛있는” 음악을 담아냈다는 의미와 기존의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섹시한” 매력이 느껴지는 비주얼을 느낄 수 있다는 두 가지 뜻을 가지고 있다. 그동안의 DKZ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자신감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타이틀곡 'Replay My Anthem'은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해 기억 속에서라도 사랑을 재생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
지울 수 없는 사랑의 흔적을 끝없이 되새기며 되돌리고 싶은 간절함을 노랫말에 녹여냈으며, DKZ의 한층 성숙해진 보컬이 어울려 한 번만 들어도 귓가에 맴도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이다.
"My second chance To be alive / Replay 나를 사랑했던 흔적들 / My second chance To be your side / Uh 가장 지독하게 남아있는 열 / So I wanna replay / Replay Replay / Replay through the anthem / 너와 내 chapter"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지워지지 않는 기억 속에 머무는 DKZ의 모습을 그렸다.지하철역을 배경으로 한 섬세한 감정 연기와 완벽한 군무가 어우러지며, 세련된 영상미와 서사가 돋보인다.
음악부터 비주얼, 퍼포먼스까지 완벽히 새로워진 DKZ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이전과는 전혀 다른 색깔의 ‘TASTY’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장르적 시도와 콘셉트 변신으로 돌아온 DKZ가 어떤 새로운 챕터를 써 내려갈지 기대가 모인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