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앳하트(AtHeart) 멤버 나현이 데뷔 첫 공중파 예능을 완벽 접수했다.
나현은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해 긍정 에너지를 자랑했다.
'살림남2'를 통해 단독으로 데뷔 첫 공중파 예능에 나서게 된 나현은 등장과 함께 청순한 비주얼로 스튜디오를 환하게 밝혔다. VCR에 완벽 몰입한 나현은 적재적소에 다채로운 리액션과 솔직한 입담으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했다.

특히, 무대 위 예측 불가한 반전 매력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사로잡은 나현은 '살림남2'를 통해 러블리한 미소로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하는 긍정 에너지를 선사해 앞으로의 '예능돌' 활약을 기대케 했다.
한편, 나현이 속한 앳하트는 데뷔와 동시에 할리우드 리포터, NME, 롤링스톤 등 해외 유수의 매체들로부터 '2025년 가장 주목해야 할 K-팝 그룹'으로 손꼽히며 글로벌 시장 내 가파른 상승세를 입증했다. 앳하트는 중국 4대 음악 플랫폼 중 하나인 쿠거우 뮤직 한국 차트에서 데뷔곡 'Plot Twist'로 1위에 오른 데 이어 QQ뮤직 한국 차트, 넷이즈 한국 차트 순위권에도 진입했다. 앳하트는 유튜브 기준 데뷔곡 'Plot Twist'로 음원 누적 재생 수 1700만 회, 뮤직비디오 조회수 1597만 건,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 100만명을 돌파하는 등 글로벌 K-팝씬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왔다.
국내외 음악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앳하트는 데뷔 2개월 만에 전격 미국 프로모션 투어에 돌입,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믹스 팩 'Plot Twist (Remixes)'를 전 세계 동시 릴리즈하며 글로벌 데뷔 예열을 마쳤다. 앳하트는 지난 1일(현지시간) LA 산타 모니카 타이탄 콘텐츠 헤드쿼터에서 팬 이벤트 'AtHeart Experience'를 진행하며 글로벌 시장 정조준에 나섰다. 앳하트는 현지 유력 매체를 비롯해 라디오 프로그램, 팬 이벤트까지 대대적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글로벌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KBS 2TV '살림남2' 방송화면 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