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승윤이 솔로 정규 2집 [PAGE 2]로 컴백을 단 하루 앞둔 가운데, 타이틀곡 'ME (美)'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오후 공식 블로그에 'KANG SEUNG YOON - 'ME (美)' M/V TEASER'를 게재했다. 타이틀곡 'ME (美)'가 지닌 무드와 뮤직비디오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이다.
티저는 시작과 동시에 한 편의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감각적인 영상미로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어 탁 트인 도로 위를 달리고, 해 질 녘 노을을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는 등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강승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그 위를 장식한 'ME (美)' 음원은 귓가를 사로잡았다. 리드미컬한 드럼 비트와 따뜻한 질감의 신스 사운드가 밝고 희망찬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영상과도 완벽히 어우러진 가운데, 과연 강승윤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무엇일지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음원 일부임에도 그만의 짙은 감성이 녹아든 신곡을 예감케 해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다. 앞서 YG 측은 "다채로운 감정들을 촘촘히 엮어낸 '단편집'같은 앨범"이라 전했던 바 있다. 강승윤은 정규 1집 [PAGE] 보다 더욱 깊고 넓게 확장시킨, 완성도 높은 음악 세계를 펼쳐낼 전망이다.
한편 강승윤이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한 솔로 정규 2집 [PAGE 2]는 내일(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타이틀곡 'ME (美)'를 비롯해 '버선발', '사랑놀이 (Feat. 슬기)', 'SEVEN DAYS', '분리불안', '데리러갈게 (Feat. 은지원)', '마지막일지 몰라', 'CUT', 'HOMELESS', '멀리멀리', '거짓말이라도 (Feat. 호륜)', '오지랖', '하늘지붕'까지 총 13곡이 수록된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