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12월 15일 카투사 입대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 [공식]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5.11.03 11: 02

배우 여진구가 입대 소식을 전했다.
3일 여진구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배우 여진구가 카투사에 선발되어 12월 15일 월요일부터 약 1년 6개월간 복무를 하게 되었다"라고 알렸다.
이어 "훈련소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구체적인 입소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 당일 현장 방문은 삼가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21일 오후 서울 용산 CGV에서 영화 '하이재킹’ (감독 김성한) 무대인사가 열렸다.‘하이재킹’은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은 영화다.배우 여진구가 관객들과의 만남을 갖고 있다. 2024.06.21 / dreamer@osen.co.kr

또한 "배우 여진구를 향해 보내주시는 관심 언제나 감사드리며,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그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005년 영화 ‘새드무비’로 데뷔한 여진구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왕이 된 남자’, ‘호텔 델루나’, 영화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믿보배’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티빙 예능 ‘대탈출: 더 스토리’에 합류하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는 최근 진행 중인 데뷔 20주년 아시아 팬미팅 투어 ‘블랭크 스페이스(Blank Space)’ 공연 마지막마다 팬들에게 직접 작성한 편지를 나눠주며 "잠시 여러분과 떨어져 있는 동안 더욱 단단하고 성숙한 사람이 되어 돌아오겠다. 몸도 마음도 더욱 건강하게, 그리고 더 깊어진 연기력으로 여러분 앞에 서겠다고 약속하겠다"라며 입대를 앞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하 소속사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여진구 배우의 군복무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배우 여진구가 카투사(KATUSA: Korean Augmentation to the United States Army)에 선발되어 12월 15일 월요일부터 약 1년 6개월간 복무를 하게 되었습니다.
훈련소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구체적인 입소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당일 현장 방문은 삼가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배우 여진구를 향해 보내주시는 관심 언제나 감사드리며,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그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