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싱글 ‘Fame’(페임) 발표에 앞서 다채로운 콘텐츠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한다.
오늘(5일) 0시, 라이즈의 공식 SNS 계정에서 공개된 ‘Fame’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은 이번 싱글 관련 프로모션 일정을 담고 있으며, 트랙리스트 포스터, 전시회, 티저 이미지, 쇼케이스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싱글 ‘Fame’은 라이즈 성장 과정의 이면에 초점을 둔 작품으로, 멤버들이 치열함 속에서 때때로 마주하는 불안과 공허, 그로 인한 격정까지 표현된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 총 3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자체 콘텐츠 ‘pre-alize’(프리얼라이즈)도 순차 공개되며, 리스닝 세션부터 녹음 현장, 안무 연습 등 생생한 스포일러를 만날 수 있어 싱글 ‘Fame’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는 중이다.
동시에 멤버들 역시 라이즈 오디세이 인스타그램 계정(@riize_odyssey)에 보이스 노트, 텍스트 메모, 비하인드 사진 등 각자의 개성을 살린 ‘리얼타임 오디세이’ 기록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번 싱글 뿐만 아니라 한층 성장한 아티스트로서 라이즈를 향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라이즈 싱글 ‘Fame’은 오는 24일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