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김우빈 따라 폼 잡다 퇴장각.."빨리 벗어" 폭소만발 ('콩콩팡팡')
OSEN 배송문 기자
발행 2025.11.07 21: 43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콩콩팡팡'에서 이광수와 김우빈이 같은 듯 다른 모델 포스로 웃음을 안겼다. 
7일 방송된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서 웃음 팡 행복 팡 해외 탐방’(이하 ‘콩콩팡팡’) 4회에서는 KKPP푸드 대표이사 이광수, 감사 김우빈, 본부장 도경수가 맥시코 빈티지숍을 구경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빈티지샵에서 김우빈은 화려한 무늬의 하와이안 셔츠를 입고 모델 포스를 내뿜었다. 이에 나피디는 “그거 우빈이 옷 같다. 괜찮다”며 감탄했다.
이어 이광수도 비슷한 하와이안 셔츠를 입고 탈의실에서 나왔지만, 모두 웃음을 터뜨렸다. 나피디는 “우빈이는 멋으로 타이트하게 입은 것 같고 넌 작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고, 도경수는 “광수형, 빨리 벗어요. 작으니까”라며 거들었다.
결국 셔츠를 벗으러 퇴장하던 이광수는 김우빈에게 “너 몸 진짜 좋아 보인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서 웃음 팡 행복 팡 해외 탐방’(이하 ‘콩콩팡팡’)은 찐친 삼인방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의 순도 100% 멕시코 자유여행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songmun@osen.co.kr
[사진] TvN ‘콩콩팡팡(콩 심은 데 콩 나서 웃음팡 행복팡 해외탐방)’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