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신보 'DO IT'(두 잇)을 미리 만나는 매시업 비디오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1일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SKZ IT TAPE(스키즈 잇 테이프) 'DO IT'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에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하고 있다. 8일 오후에는 신곡 음원 일부를 한데 모아 들려주는 시그니처 티저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DO IT> Mashup Video'(<두 잇> 매시업 비디오)를 게재하고 열기를 이어갔다.
영상은 더블 타이틀곡 'Do It', '신선놀음'과 함께 수록곡 'Holiday'(홀리데이), 'Photobook'(포토북)까지 이번 앨범에 실린 4개 트랙의 맛보기 음원을 담았다. 네 트랙이 한 곡처럼 조화롭게 연결되는 매시업, 각 곡의 키워드를 녹인 아트워크 구성이 완곡을 향한 기대를 심었다. 꿈속으로 빠져드는 듯한 비현실적인 화면 구성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화려한 영상미가 하우스 장르와 어우러졌다.

스트레이 키즈가 새롭게 보이는 시리즈 'SKZ IT TAPE'의 시작을 알리는 'DO IT'에는 매시업 비디오에 나온 4곡 포함 'Do It (Festival Version)'(두 잇 (페스티벌 버전))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현재 이들이 보여주고 싶은 가장 뜨겁고도 확실한 무드를 음악으로 표현한 신보는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전곡 작업을 맡아 개성을 더했다. 매 작품 특색 있는 콘셉트와 직접 만든 노래로 뚜렷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스트레이 키즈가 이번 신작을 통해 또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SKZ IT TAPE 'DO IT'은 11월 21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