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살 빠진 이유 있었네..남다른 아침 식단 "김밥 반줄을 쌈 싸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5.11.09 18: 34

배우 안은진이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아침 식단을 공개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유연석의 '주말연석극'에는 '토크는 괜히 해서.. 유바리토크바리 | 영업 16일차 | 안은진 (EN)'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안은진은 "아침 먹었냐"는 유연석의 질문에 "김밥 먹고 왔다. 김밥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밥 반줄을 쌈에다 싸 먹는다. 그렇게 쌈으로 해 먹으면 반줄 먹어도 한 줄 먹은 것 같은 마음의 효과가 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유연석은 "일부러 탄수화물을 적게 먹는거냐"고 물었고, 안은진은 "그러려고 노력하는 중"이라며 "그래서 신원호 감독님이 맨날 왜 자기랑 작품만 끝나면 다들 다이어트 하냐고 하시더라. 할 때는 안 하다가"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안은진은 살이 많이 빠진 모습으로 연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안은진은 한강 러닝은 물론 필라테스 등 여러 운동을 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남다른 자기관리 비법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안은진은 SBS 새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