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장동우, 미니2집 발매→항정우 뜬다..파격 콘셉트 포토 공개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5.11.10 16: 48

인피니트 장동우가 중국 항저우에 뜬다.
장동우는 지난 8일 오후 1시 공식 SNS를 통해 항저우 첫 단독 팬미팅 '어 윈터 포 유(A Winter for You)' 포스터를 공개하고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장동우는 오는 18일 미니 2집 '어웨이크(AWAKE)'를 발매하며, 29일 서울에서 동명의 단독 팬미팅 '어웨이크'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팬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12월 항저우 단독 팬미팅까지 확정하면서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재차 증명했다.

항저우 팬들과 처음으로 가까운 거리에서 만나게 된 장동우는 전매특허인 파워풀한 라이브와 퍼포먼스, 다양한 코너로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1:1 사진 촬영과 하이터치회 등 '팬 사랑'이 가득 담긴 이벤트를 더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장동우는 10일 오전 7시 미니 2집 '어웨이크' 두 번째 콘셉트 포토도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는 어둠 속 푸른빛 조명 아래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그의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을 자아냈다.
이미지 속 장동우는 맨몸에 멜빵바지를 착용한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다채로운 포즈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 새 앨범 호기심을 강하게 자극했다.
장동우의 미니 2집 '어웨이크'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항저우 첫 단독 팬미팅 '어 윈터 포 유'는 오는 12월 6일 개최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장동우 공식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