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소식 뜸하더니.."12월 연말 콘서트" 기습 근황 [핫피플]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5.11.11 15: 02

김제동이 토크 콘서트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김제동이 오는 12월, 김제동 토크 콘서트 '오롯이, 김제동'으로 2025년의 마무리를 관객들과 함께한다.
지난봄과 가을 동안 진행된 김제동 토크 콘서트 'THE 김제동' 시리즈를 전회 매진시키며 3년 만의 단독 공연을 성황리에 진행해 온 김제동은 관객들의 끊임없이 이어진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말 공연을 결정했다.

18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JTBC 신규 예능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 제작발표회에서 김제동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soul1014@osen.co.kr

2025년은 'THE 김제동'과 앵콜 공연, 그리고 '토요일, THE 김제동'까지 김제동의 공연으로 웃고 공감한 한해였던 만큼 이번 연말 공연은 올 한해 관객들과 나눠온 소중한 이야기들을 총망라하는 자리이자 ‘모자람 없이 온전하게’라는 의미의 ‘오롯이’라는 제목 그대로 ‘김제동’ 그 자체의 공연이 될 것이다.
따뜻한 온기와 시원한 웃음으로 채워질 김제동 토크 콘서트 '오롯이, 김제동'은 12월 20일(토), 21일(일) 양일간 성암아트홀에서 진행되며, 오늘 11월 11일(화)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플랜디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