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캐처2' 송세라, ♥박정진에 '다이아 반지' 청혼 받았다.."I said YES!"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5.11.11 18: 05

  모델 겸 인플루언서 송세라가 프러포즈 반지를 인증했다.
10일 송세라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I said "YESSSSS!!!!!!""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세라와 그의 연인 박정진의 손이 담겼다. 특히 송세라의 왼손 약지에는 커다란 다이아몬드 반지가 빛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송세라가 중국 여행 중 박정진으로부터 프러포즈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이에 송세라는 "I said "YESSSSS!!!!!!""라는 글을 통해 프러포즈를 승락했음을 알린 것.
이어진 사진에는 다정히 붙어 선 채로 왼손 약지를 보여주고 있는 송세라, 박정진의 투샷도 담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댓글을 통해 많은 축하를 전하고 있다.
한편 송세라는 지난 2019년 '러브캐처2'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당시 송세라와 박정진은 커플 매칭에 성공했고, 커플유튜브 '세라에게 정진'까지 개설하며 핑크빛 일상을 공유했다. 이런 가운데 지난 8월에는 "6년 연애 끝에… 드디어 결혼합니다"라며 영상을 공개, 내년 봄 결혼 계획을 밝혔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송세라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