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푸드가 자사의 대표 제품 ‘리얼 닭주스 오리지널’의 기술력을 한 단계 끌어올린 2세대 닭가슴살쉐이크 음료인 ‘리얼 닭주스 플러스(Real Chicken Juice Plus)’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서비푸드가 독자 개발한 국내 단백질 식품 소재인 ‘SB 닭가슴살파우더(CHP-SB)’를 최초 적용한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단백질 음료다.
해당 제품은 한 팩에 31g의 높은 단백질 함량과 더불어 흡수율과 체내 이용 효율을 기존 대비 약 30% 이상 향상 시켰고, 소화 부담을 최소화해 누구나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SB닭가슴살파우더는 수입에 의존하던 단백질 식품 소재 시장의 전환점이 될 예정이며, BCAA, 아르기닌, 글루타민 외에도, 생체 활성 펩타이드인 안세린(Anserine)과 카르노신(Carnosine) 함량이 두드러지게 높게 나타났다.
이 두 성분은 닭가슴살에서 자연적으로 유래하는 펩타이드로 항산화·피로 회복 및 젖산 축적 억제에 도움을 주며, 근육의 피로 저항성을 높여주고 세포 내 산화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노화 관련 단백질 손상을 방지하는 항노화 및 항산화 펩타이드로 알려져 있다.
이에 따라 ‘리얼 닭주스 플러스’는 단순한 단백질 음료를 넘어, 근육 회복, 피로 감소, 세포 항산화, 항노화 기능까지 아우르는 ‘통합형 웰니스 단백질 솔루션’으로 완성되었다.
서비푸드는 ‘리얼 닭주스 플러스’를 통해 닭 단백질 특유의 비린맛을 완전히 제거하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구현했다. 운동 전후는 물론, 출근길·등산·여행 등 다양한 일상 속에서도 물처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단백질 음료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김인섭 대표는 “리얼 닭주스 플러스는 단백질 음료를 운동 보조식의 범주를 넘어, 몸의 리듬과 활력을 회복시키는 웰니스 솔루션으로 진화시킨 제품”이며, 해당 제품을 필두로 스포츠를 넘어 이너뷰티, 엑티브, 시니어, 메디푸드 영역으로 확장되는 단백질 중심 웰니스 생태계를 구축하는 브랜드로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 10bird@osen.co.kr
[사진] 서비푸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