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子’ 이준수, 중앙대 연극과 최종 합격했다…서울예대까지 겹경사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5.11.14 16: 03

배우 이종혁 아들 이준수가 중앙대학교 연극 전공에 합격했다. 
이준수는 14일 중앙대학교에서 발급한 합격증명서를 공개했다. 합격증에는 ‘위 사람은 2026학년도 중앙대학교 입학전형에 합격하였음을 증명함’이라는 글과 총장 직인이 찍혀 있다.
이준수는 실기 전형을 통해 예술대학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연기) 전공에 합격했다. 앞서 지난 8일 이준수가 다니고 있는 연기학원 측은 ‘일상’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수시 모집 최종 합격 통지서를 공개했다.

해당 통지서는 다름아닌 이준수의 것으로 이준수는 2026학년도 수시 신입생 입학전형에서 합격했다.
여기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부 연기예술과에서도 예비번호를 받았다. 이로써 이준수는 서울예술대학교와 중앙대학교 중 한 곳을 골라서 가야 하는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 
특히 이준수가 합격한 서울예술대학교는 아빠 이종혁의 모교이기도 한데, 이준수가 어떤 학교를 선택해서 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준수는 이종혁과 함께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폭풍성장한 이준수는 현재 194cm의 큰 키에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아빠 이종혁, 형 이탁수를 따라 배우를 꿈꾸고 있는 중이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이준수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